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 개봉 확정!

by Kino fan 2020. 6. 10.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 개봉 확정!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 2)의 개봉일을 2022년 10월 7일로 확정했다고 소니 픽처스가 밝혔습니다. 코로나 19로 연기를 발표한 이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팬들의 마음에 상심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개봉 확정 보도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마니아'들은 반기는 기색이었습니다. 

죽어가던 스파이더맨을 다시 살린 소니가 이번에도 야심 차게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를 준비한다고 합니다. 제작이 연기된 보도 가운데서도 스텝들은 개봉을 준비하며, 아이디어를 모았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가 기대가 되는 1편은 마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비기닝' 같은 분위기로 마무리가 되어서 입니다.

1편에서 여러 이야기와 캐릭터들의 영감으로 가득 찬 가운데 마무리를 했기 때문입니다.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시공간을 뛰어넘는 장면들을 연출하면서, 스파이더맨의 무한 확장성을 암시했습니다. 2편에 어떤 스파이더맨이 주인공을 해도 동의가 되게 만들었습니다. 그만큼 확실한 지지를 만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소니는 1편에서 새로운 영상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양대 산맥인 '디즈니'와 '픽사'와는 확연히 다른 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단번에 거대한 두 회사를 찢어버렸습니다.

'스파이 맨 뉴 유니버스'는 만화와 2D, CG와 슬랩 모션의 융합들을 보여 주었습니다. 어떤 영화와 만화에서도 도입하고 시도하지 않는 일에 도전을 했습니다.  예전에 애나와 실사를 섞어 만든 수준과는 압도적으로 다른 퀄리티를 보여줬습니다. 힙한 장면들로 가득 찬 영상들은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영상만으로도 많은 팬들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을 정도였습니다.  놀라운 것은 1편이 입소문으로 관객 몰이를 했다는 것입니다. 원래 진짜 히트하는 영화들은 미디어의 지난 친 노출보다는 입소문으로 퍼져나가는데, 1편은 입소문으로 성공을 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런 특화된 스토리와 영상들로 죽어가던 스파이더맨의 영광을 회복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판권이 소니, 디즈니, 마블 스튜디오 사이에서 확실한 입지 없이 표류하던 스파이더맨이 확실한 보금자리가 생겼습니다. 

결국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하나의 장르가 되었습니다. 이런 장르가 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기다리는 마니아들이 생기고, 특화된 영상과 캐릭터들을 기대하고 있는 것입니다. 단지 후속 편으로 써  기대감이 아니라 이번에는 어떤 감각적인 영상미와 캐릭터들을 만들어 낼지 기대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의 기본 스토리는 스파이도 맨과 스파이더 그웬을 중심으로 로맨스적인 내용을 담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2022월 10월 7일을 기다리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