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 스윙스 결별 , 침묵
임보라 스윙스 결별 , 침묵
스윙스와 임보라가 결별설을 각종 매체가 전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가운데 임보라 씨는 자신의 SNS 계정에 새 글을 올렸습니다.
8일 임보라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종에 강아지와 찍은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사진과 함께 '아구 예뻐'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강아지를 만지고 있는 모습과 강아지의 얼굴이 확대된 사진 2개를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2개의 게시글에는 스윙스와의 결별설에 대한 이야기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댓글에는 결별설에 대한 질문들이 넘쳐났습니다.
이런 상황 가운데 과거 두사람이 출연했던 '비디오 스타'에 발언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과 미래에 대한 발언들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스윙스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다 결혼을 그다지 하고 싶지 않다 라며 자신을 항상 나가서 뭘 하고 싶어 하는 사람으로 치부해버렸습니다. 또 만약 자신이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으면 돌보지 못할 것이다 라는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에 대답으로 임보라 씨 역시 결혼 생각이 없다 라는 말로 받아쳤습니다. 결국 그들의 예견되로 결별을 했는지 아직 알 수는 없습니다.
아직 스윙스의 소속사 '저스트뮤직'측에서는 결별설에 대해 언떤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습니다. 두 사람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만 내놓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스윙스와 임보라의 결별 소문에 대한 답변을 듣기는 어려웠습니다. 또한 입장도 모르기에 쉽게 판단하기도 애매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현재 스윙스와 임보라의 메신져 프로필이나 서로와 관련된 사진, 글 등이 SNS에서 사라져 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측근을 통해 "스윙스와 임보라가 헤어진 것이 맞는 것 같다."라고 언급하며 "원래 주변에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하는데, 최근에 별다른 언급이 없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임보라 씨가 웹드라마 '만찢 남녀'에 출연을 하게 되고, 스윙스도 음악 작업에 몰두하면서 바빠져서 소원해져 멀어진 것 같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두사람의 카페는 어떻게 되는 것인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지난 11월에 스윙스, 임보라 씨가 함께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이 카페에서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도 진행을 했습니다. 다양한 영상을 공개하며, 구독자를 모았습니다. 그런데 모든 계정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 둘은 지난 2017년 4월에 연인 사이임을 공개하면, 공식적인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9살로 약 3년의 연애기간을 유지해 오고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을 함께 하면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의 침묵이 언제까지 일지는 모르지만, 팬들을 위해서라도 입장을 취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두 사람의 교재와 결별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지만, 성숙한 팬들은 스윙스와 임보라 씨의 만남을 축복하고 응원했든 다른 상황도 이해하고 위로할 것입니다.